본문 바로가기
나는 뭘 잘할까?

애드고시 승인 조건 애드센스,,, 혹시,,,나도 가능?

by hamorning 2023. 7. 29.
반응형

한 여름밤

여러뿐~  요즘같은 폭염에는 정말... 일하고 싶지 않죠...?

아니면 재택이 가능한 일을 너무 하고 싶은 요즘입니다.

티스토리와 워드프레스가 요즘 인기가 한창인데요...

다들 물 들어올 때 노를 젓고 계신지... 아니면 파도 맞고 계신지 궁금합니다..

저는 후자인 듯 합니다. 하핫

 

저는 선한부자오가닉님 채널을 가끔 봅니다..  평균 20분 영상 중 10분은 그래도 봅니다.. 

왜 다 보기 힘들까요..  그건 바로 저의 집중력의 문제입니다. 

 

영상을 보다보면 결론은 꾸준과 성실이 답인듯 하나,  (나는 언제나 배고푸다... ) 

그래도 성공확률을 높이기 위해 주신 꿀팁 쥽쥽한 내용 공유드립니다. 

 

승인조건

1. 글자수 2천자 이상...( 이력서도 이렇게 못쓰는데요... 공백제외입니다... ) 
2. 맞춤법 틀리면 감점 ... ( 사람인 방문해서 컨펌 받으세요....저는 이미 많이 틀림..  ) 
3. 20개 정도 작성 (지속적인 업로드!!!!!! 화이팅!!!!!) 
4. daum에 글 잘 올라갔는지 확인 ( 안되면,,, 다른 블로그로 리셋하여 승인받읍시다잉. 노출 노출 ) 
5. 유입률을 높이기 위한 짜임새 있는 글 ( 이거 제일 어려워요오 ) 
6. 블로그를 여러개를 운영해보는 것. ( 저는 한 개도 벅찹니다.. ㅎㅎ ) 
7. 그 외 필요한 정보는 앞으로 같이 알아봐가요... ;-)  

 

추천 유튜버 및 강의

1. 선한부자오가닉 : 워낙 유명하시니 부가 설명 안하겠습니다.. 일단 얼굴부터 착상이여..

2. 이사양잡스 : 후기가 좋더라구요... 집중해서 봐보겠습니다.. 하하 

3. 이카루스 : 영상은 많이 없는데 기초 영상이 좋습니다. 그리고 현실적인 얘기를 해주십니다.

너무 의존적이지 말라는 말씀으로 들었습니다.. 누가 돈 버는 정보 그리 쉽게 알려주냐~~~~ 라는 말들? 

(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. 꾸벅꾸벅)  

4. 클래스 101 강의 : 글쓰기도 많습니다. 오가닉행님 강의와 아로스행님 강의 다 있습니다.  

 

저 스스로는 포털 사이트의 로직을 파악하는 것은 사실 어려울 것 같은데.. 

많은 경험자 분들이 풀어서 잘 설명해주십니다. 

 

초보인 저는 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이 글을 좋게 볼지.. 좋은 정보를 잘 전달할 수 있을지.. 

이 글을 매력적으로 느낄지 고민하는 것이 더 메인이어야 하지 않을까요? 하핫 

너무 뻔한 얘기죠? 클래식 이즈 쏘 굿... 

 

노력하고, 주변에 좋은 지식과 정보를 알리는 사람들 모두 잘되었으면 좋겠어요!!!!

 

아름다운 세상까지는 힘들어도, 좋은 사람 한 두명 있는게 을매나 힘입니까. 

저도 그런 사람 되고 싶네요~ (좋을텐데~ 너의 손 잡고 그냥~~~~  feat. 성발라 ) 

 

어쩄든 모두 화이팅.. 폭염인데 건강 잘 챙기시길!!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