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나는 뭘 잘할까?/일단 해보자

다이어트 1. 비건마요로 먹는 다이어트 식단(?)

by hamorning 2023. 7. 28.
반응형

저녁 한끼만 이 랩을 먹으면 다음날 몸이 참 가볍습니다.

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위해 랩만들기를 시작했습니다. 

이 랩만 일주일 먹으면 빠지는데,,, 아직.. 못뺐습니다 아하하하하하하 :-) 

 

저에게 늘 딜레마인 

1. 먹는 양

2. 먹는 시간... 

 

글을 쓰는 김에 다이어트 일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. 

 F&B  산업군에 있어서 참 식단조절이 어렵고,, 야근이 많은 회사라 운동하기도 쉽지 않은데요.. ( 핑계 ) 

 

일단 식단은 이 랩만 있다면, 맛있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. 

저탄고지 아시죠? ZEO TAN GO ZI 

필요한 재료 
1. GLAD 랩 필수 (그래야 야무지게 말립니다. )
2. 또띠아 ( 아무 브랜드 다 가능 )
3. 꺳잎 , (다른 야채들 다 가능, 저는 쌈야채는 무조건 다 넣어요 !)
4. 과일 ( 사과 같은 단맛을 조금 넣길 원한다면 ㅎ 저는 꼭 넣습니다.. ) 
5. 치즈 ( 있으면 넣고 없으면 뺴고 )
6. 닭가슴살 or 그 외 다른 단백질류 

필요한 소스 
1. 바질페스토
2. 잇츠베러 3종 마요 택 1 

1. 재료를 일단 다 펼치고,  또띠아보다 엄지손가락 크기만큼 여백이 있게 GLAD 랩을 펼쳐둡니다. 

   지금 사진과 다르게 랩은 마름모 형태로 바꿔주셔야 해요!! 그리고  랩의  끈적이는 면이 바닥에 있어야 합니다!!!!

   그래야 돌돌 말때 각 면들이 붙어요! 

2. 바질페스토와 잇츠베러마요를 같이 또띠아에 펴발라줍니다. 

사랑하는 바질페스토

3. 깻잎 ( 야채) > 닭가슴살 > 계란

   ( 계란은 파가 상해가서 말이형식으로 만들어 넣었습니다. 다른 야채 넣으셔도 되유) 

 

 * 사실 깻잎도 집앞에서 뭉탱이에 2천원이라 샀습니다. ㅎㅎㅎ  

 * 랩의 모든 과정은 쌈을 싸먹는다 생각하시면 됩니다. ㅎㅎㅎ 

 

4. 넣고 싶은 과일을 넣으세요! 저는 집에 귀하디 귀한 체리가 있어 과육 잘라서 올렸습니다.

    그리고 넣고 싶은 마요 한줄씩 쭉쭉 넣어주세요. 저희는 저탄고지~~~ ㅎㅎㅎㅎㅎ 

다이어트도 맛있어야 할 수 있다. 

 

5. 이제 말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! 사실 제 랩은 소스가 많아서요.. ㅎㅎㅎㅎ

   이 소스를 야채로  한번 더 덮어줘야 말기도 편하고 단면도 예쁩니다. 

 

6. 이제 깻잎을 중지로 누르면서 또띠아를 1/3 감고 ,

 랩을 종이접기로 세모 만들듯이 아래에서 위로 접으면서 말아버립니다! 

 (자아알~~~ 말아줘~~~~ feat. 자두 - 김밥)


 이걸 정말 영상을 올려야 하나... 일단 사진만 투척합니다. 

아름다운 단면

 

예쁜 단면 보이시죠???!!! 이걸 보면 굉장히 뿌듯해요 ㅎㅎㅎㅎ 

 

이렇게 안에 넣고 싶은 거 다 넣어서 말아버리면,,, 엄청 맛있게 든든히 먹을 수 있습니다. 

그리고 한 30분 아니.. 10분만 홈트해볼게요 ㅎㅎ 

 

앞으로 이거로 저녁만 먹고 빼 봅니다잉~~! 

모두 건강하게 먹고, 행복한 하루 되십쇼

반응형